본문 바로가기

롤 챔피언 카운터

롤 다리우스 카운터 픽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롤 다리우스 카운터 픽


탑에서 언제나 사랑받는 픽인 다리우스에요. 궁극기 임팩트가 강하고 초반 딜교가 쎄서 가끔 하위티어에서 밴도 당하는 챔피언입니다. 오늘은 다리우스 카운터 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다리우스 카운터 픽


다리우스 카운터 픽들입니다.


케넨 : 제가 상대픽에서 다리우스가 나오면 꼭 뽑는 바로 픽하는 케넨이에요. AP, AD 상관없이 다리우스가 뭘 하지 못해요. 


티모 : 케넨과 비슷해요 거리두고 견제하면 답이 없어요. E스킬로 끌지도 못합니다.


: 마찬가지로 다리우스가 뭘하지 못합니다. E로 끌어도 퀸의 E스킬로 밀어내고 아프게 하는 아이에요. 로밍력도 사기라서 그냥 닷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피오라 : 한 때 롤챔스, 롤드컵에서 많이 나온 구도에요. 다리우스와 피오라. 일단 궁과 E스킬을 피오라가 응수로 막을 수 있기 때문에 피오라가 좀 더 유리하다고 볼 수 있어요.



트런들 : 초반에는 할만하지만 트런들이 티아맷 나오고 6렙찍으면 딜교환을 지게 되더라구요. 선궁쓰고 들어오면 다리우스 궁극기도 잘 안먹히고.


판테온 : 부쉬에서 창던지는 것도 짜 증나고 딜교 좀 하려고 하면 방패가 막아주네요. 후


요릭 : 요릭을 이기려면 3렙 이전 무덤스택이 쌓이기 전에 이겨놔야 해요. 그리고 6렙 찍고나서 한콤 내지 않는 이상 못이깁니다.



롤 다리우스 안 카운터픽들



다리우스가 상대하기 괜찮은 챔피언들입니다.


가렌 : 다리우스 리메이크 이전에는 비등했는데 리메이크 이후에 다리우스 출혈 스택 쌓으면 가렌이 다리우스를 못이겨요. 탱이든 딜이든 다리가 이깁니다.


렝가 : 렝가는 정글로 써야해요. 탑에서는 어지간해서 힘을 못씁니다. 다리우스가 이겨요. 부쉬에서 팔짝 뛰면 E로 끌어서 Q로 패면 됩니다.


헤카림 : 같이 Q스킬 돌리면 헤카림은 우물가야해요. 


이렐리아 : 이렐리아는 원래 라인 받아 먹는 챔프 아닌가요? 


뽀삐 : 뽀삐 패시브가 있지만 다리우스 궁은 고정데미지에요. 


오공 : 오공은 원래 라인에 서는 것 아니에요. 아니 랭겜에서 쓰는 챔피언 아니에요.


레넥톤 : 좀 애매한 레넥톤이에요. 둘 다 라인전 강캐인데 레넥톤의 장점 중 하나가 라인 유지력인데 다리우스에게는 그런 것이 안통합니다.


이상 다리우스 카운터 픽과 상대하기 쉬운 픽이었어요.



2017/04/26 - [롤 챔피언 카운터] - 롤 피오라 카운터 픽 알고 있음?

2017/04/27 - [롤 챔피언 카운터] - 롤 리븐 카운터 픽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