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 챔피언 공략

애드 롤 시즌7 탑 사이온 공략(특성, 템트리, 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롤 시즌7 탑 사이온 공략(특성, 템트리, 룬)-애드

이번 시즌 롤챔스에서 유일하게 탑에서 사이온을 사용한 MVP 애드선수. 애드선수하면 사이온, 사이온하면 애드선수가 떠오르는데요. 오늘은 애드선수의 롤 시즌7 탑 사이온 특성, 룬, 템트리를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7 탑 사이온 특성


애드선수가 롤챔스 경기에서 사용한 사이온 특성입니다. 흉포 12와 결의 18스택을 사용했습니다. 파괴전차의 용기를 사용했네요. 사이온같이 CC가 많은 탱커 챔피언에게 어울리는 특성입니다. 그리고 스킬 사용이 중요한 사이온 답게 흉포에서 공격속도 대신 스킬 데미지를 신경써주었습니다. 결의에서 질긴 피부와 살펴보기는 취향대로 사용하시면 돼요. 부쉬 플레이를 하면 살펴보기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애드 롤 시즌7 탑 사이온 템트리 & 스킬트리


롤 시즌7 탑 사이온 템트리와 스킬트리입니다. 탑 사이온 템트리는 탱으로 시작해 탱으로 끝납니다. 애드선수는 태양불꽃망토나 정령의 형상을 올리는 대신 란두인, 강철의 솔라리, 기사의 맹세 등 팀적인 템을 올려주었네요. 솔랭에서는 망토나, 정령의 형상, 얼어붙은 심장 정도가 코어템이에요.


사이온 스킬트리는 Q스킬을 선 마스터하고 E, W 순서로 찍으면 됩니다.



애드 시즌7 탑 사이온 룬


애드 선수가 사용한 탑 사이온 룬입니다. 표식에 공격력 룬을 사용해주었네요. 그리고 문양과 인장에 각각 마저룬과 성장 체력룬을 사용했어요. 정수에 방어룬을 사용했네요. 


이상 애드선수의 롤 시즌7 탑 사이온 공략이었습니다.



2017/04/24 - [롤 챔피언 공략] - 롤 시즌7 탑 말파이트 특성, 룬, 템트리를 알아봅쉬다.